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마마무 솔라, 신곡 '벗 아이' 뮤비 티저…몽골 올 로케 촬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마마무 솔라(RBW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마마무 솔라가 몽골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솔라는 24일 0시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컬러스'(COLOURS) 타이틀곡 '벗 아이'(But I)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솔라는 몽골의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레드, 블랙,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그는 사막 위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는가 하면, 관을 매단 채 백마를 타고 질주한다. 영화를 보는 듯한 압도적인 스케일과 환상적인 영상미를 자랑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애절한 감성의 신곡 '벗 아이'의 음원 일부도 함께 공개됐다. 솔라는 밴드 음악 도전을 예고한 것과는 정반대의 분위기로 곡의 반전을 암시, '벗 아이'로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컬러스'는 솔라가 전작인 미니 1집 '용 : 페이스'(容 : FACE) 발매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내놓는 솔로 앨범이다. 앨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솔라가 지닌 다채로운 매력을 총 6개 트랙에 담았다. 솔라는 타이틀곡 '벗 아이' 작사를 포함 대부분의 수록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진화한 솔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솔라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컬러스'를 발매한다. 솔라는 신보 발매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내달 7일까지 서울 강동구 4LOG에서 전시회도 연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