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배려심 남달라” 임영웅 콘서트 길안내 어떤가 봤더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5~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는 임영웅의 배려심이 화제다.

임영웅은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진행한다. 임영웅은 대형 전광판이 설치된 무대에서 흥을 더하는 밴드 사운드, 댄서팀과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에도 축구 사랑이 남다른 임영웅은 이번 공연을 앞두고 그라운드 바깥에 잔디를 침범하지 않는 돌출 무대를 설치하고 그라운드에는 관객을 들이지 않기로 했다. 잔디 훼손은 막으면서 공연의 수준을 높이려는 배려다.
서울신문

팬들이 헷갈리지 않게 안내선을 설치한 임영웅 콘서트. 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신문

자신이 가진 티켓 색상에 맞춰 팬들이 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연 첫날인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영웅 콘서트장 주변 근황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임영웅 측은 팬들이 가진 티켓 색상에 맞춰 동선대로 따라올 수 있도록 바닥에 안내선을 설치했다. 덕분에 팬들은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은 평소 다니는 곳이 아니면 워낙 규모가 커서 입구를 못 찾고 헤맬 수 있다. 임영웅 팬들이 중장년층 위주인 만큼 혹시 부모님이 길을 못 찾고 헤맬까 걱정할 자녀들도 임영웅의 배려에 시름을 덜게 됐다.

임영웅의 이런 배려와 남다른 마음 씀씀이는 ‘미스터트롯’에 같이 출연해 인기를 얻었으나 최근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로 구속된 김호중과 대비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미담 제조기’인 임영웅은 팬들도 함께 기부활동을 펼치는 등 평소에도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류재민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