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9 (금)

투어스, 신보 '서머 비트!' 선주문량 50만장 돌파…전작 대비 두 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투어스(TWS)가 신보 선주문량 50만 장을 넘겼다.

23일 앨범 유통사 YG 플러스에 따르면, 투어스의 미니 2집 '서머 비트!' 선주문량이 전날 기준 50만 8480장으로 집계됐다. 전작인 데뷔 앨범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 최종 선주문량(24만 809장)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투어스는 '스파클링 블루'로 이미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특히 이 음반은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의 장기 흥행에 힘입어 발매 첫 달 이후에도 약 20만장이 추가 판매되는 뒷심을 보였다. 이러한 추세를 감안하면, 투어스의 올해 내 '밀리언셀러' 대열 합류도 기대해 볼 만하다.

한편 투어스의 미니 2집 '서머 비트!'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투어스는 소년 시절의 감성을 자극하는 노랫말과 청량한 선율이 특징인 독자 장르 보이후드 팝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록, 붐뱁, 저지 클럽 비’ 등 다양한 음악색을 이번 신보에 더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