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하이브 관계자는 8일 스포티비뉴스에 "과즙세연과 언니가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를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조언을 준 바 있다"라고 두 여성과 방시혁의 인연을 설명했다.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고 밝혔다.
방시혁은 7일 유튜브 채널 아이엠워킹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2000년생 BJ 과즙세연과 또 다른 여성과 함께 미국 베버리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영상 속에서 방시혁은 편안한 차림에 선글라스를 낀 채 과즙세연 그리고 다른 여성과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특히 방시혁은 각종 명품 브랜드 매장과 고급 레스토랑이 즐비한 곳에서 의외의 인물과 포착돼 해당 영상과 사진이 확산됐다.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2019년 처음 인터넷 방송 업계에 등장했다. 아프리카TV뿐만 아니라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도 출연했다.
방시혁은 미국 LA에서도 최고 부촌으로 손꼽히는 벨 에어 스트라델라 로드에 대저택을 보유하고 있다.
이 저택은 유명 건축가 마크 리오스가 자신이 거주할 목적으로 설계했고, 이후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 코미디언 트레버 노아가 2021년 매입했다가 1년 만인 지난해 3월 방시혁에게 매각했다.
해당 저택은 5성급 호텔 수준의 외관과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지상 3층 규모에 연면적만 약 309평으로, 침실 6개와 욕실 9개를 갖췄다. 집을 관리하는 직원도 따로 있으며, 도서관, 체육관, 라운지, 별도의 와인룸과 인피니티 풀, 사우나, 마사지 시설 등도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