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7 (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 상관않고 시크한 근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배우 이민호. 제공|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류스타 이민호가 2NE1 박봄의 셀프 열애설 하루 만에 근황을 알렸다.

14일 이민호는 개인 채널에 본인이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브랜드의 광고 사진을 올렸다. 이민호는 별다른 멘트 없이 오렌지 컬러의 슈트 셋업과 검은 셔츠를 완벽 소화, 변함 없는 황태자 자태를 뽐냈다.

네티즌들은 이에 “쏘쿨” “멋져요” “원조 조각 미남” “아랑곳않는 편안함” “햇살처럼 빛나” “밸런타인데이를 더 행복하게 만들었다”, “하루하루 더 잘생겨진다” 등 극찬을 쏟아냈다.

스타투데이

박봄 이민호. 사진 ㅣ박봄 SNS


전날(12일) 이민호는 박봄의 셀프 열애설로 주목 받았다. 박봄이 개인 계정을 통해 이민호와 본인의 사진을 나란히 게시하며 “내 남편♥ #이민호”라는 멘트를, 같은 방식으로 “또 내 남편♥ #이민호”라는 멘트와 사진을 연이어 첨부했다. 그는 지난해 9월에도 개인 계정에 이민호 사진과 이름을 언급하며 셀프 열애설을 만들어낸 바 있다.

박봄 소속사는 이와 관련해 “개인 계정의 경우 개인적인 공간으로 자세한 확인이 어렵다”면서도 “이전 해프닝에서 파악한 바에 따르면 평소 박봄 씨는 이민호 님의 팬이었고, 부계정의 경우는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민호는 앞서 동료 배우 박민영·수지와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과도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친한 지인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이후 배우 윤이나, 가수 강민경과도 열애설이 났으나 “친구 사이”라고 일축했다.

현재 공효진과 함께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