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못 말리는 축구광’ 임영웅, 또 다시 K리그 그라운드에 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팀 히어로의 가수 임영웅이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팀 기성용과의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서 하프타임 공연을 하고 있다. 2024. 10. 12. 박진업 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K리그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에 나선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임영웅이 오는 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대구FC의 K리그 경기에서 시축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하프타임 공연에도 나서 지난달 발매한 정규 2집 ‘IM HERO 2’의 수록곡 ‘그댈 위한 멜로디’로 그라운드를 열정의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임영웅은 앞선 2023년 4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서도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스포츠서울

    팀 히어로의 가수 임영웅이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팀 기성용과의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서 하프타임 공연을 하고 있다. 2024. 10. 12. 박진업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팀 히어로의 가수 임영웅이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팀 기성용과의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서 전원석의 골을 어시스트 한 뒤 기뻐하고 있다. 2024. 10. 12. 박진업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의 축구 사랑은 널리 알려져 있다. 임영웅은 자신의 창단한 팀 ‘리턴즈FC’의 구단주 겸 선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시리즈에 출연해 축구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2024년 10월에는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 선수로 출전하기도 했으며 하프 타임 공연까지 선보였다. 자선축구대회의 수익금 12억 원 전액를 기부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29일 약 3년 만에 2번째 정규 앨범 ‘IM HERO2’를 발매했으며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 등을 도는 전국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