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멋진 배우의 멋진 팬”..션, 1945만원 기부한 박보검 팬에 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하영 기자] 가수 션이 박보검 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12일 션은 자신의 계정에 “잘 될 거야, 대한민국! “션님 안녕하세요. 이번 815런에 1945만원을 기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독립운동가에 감사한 마음 항상 갖고 있던 중 박보검님 팬으로서 박보검님도 독립유공자 집짓기 동참한 걸 보고 열심히 돈을 모아왔습니다.” 지난 7월14일 보검이 팬분한테 이렇게 연락이 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리고 끝까지 본인의 이름은 안 밝히시고 1945만원을 독립유공자 후손 집짓기를 돕고자 해비타트에 기부해 주셨다. 너무나 의미있는 숫자의 큰 기부금 감사합니다. 멋진 배우의 멋진 팬. 보검아 너의 선한 마음, 그리고 815런에 함께 해줘서 고마워~ 내년에 다시 페이서로도 부탁할게!”라며 박보검과 박보검 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OSEN

    공개된 사진에는 박보검과 다정히 찍은 모습을 담았다. 이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까지 더했다.

    박보검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를 배경으로, 흰 바지에 티셔츠 모자 차림으로 웃고 있다. 특히 그는 여전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션은 2020년부터 ‘815런’을 통해 올해까지 총 21억 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7대 마라톤 완주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