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템페스트, 7개월만 컴백…10월 27일 미니 7집 '애즈 아이 엠'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7개월 만에 또 다른 매력으로 돌아온다.

    24일 소속사는 "템페스트가 오는 10월 2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애즈 아이 엠'(As I am)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커밍순 포스터에는 높게 솟은 나무와 구슬, 기대 누운 상체 실루엣이 담겨 비밀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얀 벽 위 흑백으로 연출된 이미지와 앨범명이 어우러지며 템페스트가 선사할 음악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애즈 아이 엠'은 지난 3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 풀 오브 유스'(RE: Full of Youth)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앞서 청춘의 자유와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확신을 담은 곡과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선보였던 템페스트가 '애즈 아이 엠'을 통해 또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템페스트는 미니 6집으로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후 '2025 템페스트 쇼콘 <리: 풀 오브 유스> 인 마카오'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최근에는 일본 TV 애니메이션 '추남 진성 파이터'의 오프닝 테마로 사용된 디지털 싱글 '마이 웨이'(My Way)를 발표 후 오사카와 도쿄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템페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애즈 아이 엠'은 오는 10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