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르세라핌, 10월 24일 컴백…싱글 'SPAGHETTI'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타임테이블 공개…예약 판매 시작

    더팩트

    그룹 르세라핌 허윤진 김채원 카즈하 사쿠라 홍은채(왼쪽부터)가 오는 10월 24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PAGHETTI'를 발매한다. /이새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10월 가요계에 출격한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29일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오는 10월 24일 첫 번째 싱글 'SPAGHETTI(스파게티)'를 발매한다"고 밝히며 타임테이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컴백은 지난 3월 발매된 미니 5집 앨범 'HOT(핫)'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타임테이블은 스파게티 면이 팀 로고에 돌돌 말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애니메이션으로 연출된 이번 영상은 식당 주문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오는 10월 9일 'EAT IT UP!(잇 잇 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20일에는 'THE KICK(더 킥)'이라는 콘텐츠가 오픈되며 22일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24일 오후 1시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베일을 벗는다.

    더팩트

    르세라핌의 첫 싱글 'SPAGHETTI' 타임테이블이 공개됐다. /쏘스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르세라핌의 싱글 'SPAGHETTI'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예약 구매를 시작한다.

    한편 르세라핌은 최근 첫 월드 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2025 르세라핌 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을 열고 18개 지역에서 총 27회 공연을 펼쳤다. 오는 11월 18일부터 19일 양일간 도쿄돔에 첫 입성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