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상승세 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24일 컴백... '커리어 하이'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오는 24일 새 미니앨범 '러브 투 데스'로 컴백

    한국일보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컴백한다. 올해 숨가쁜 행보를 이어오며 국내외 밴드신에서 존재감을 쌓아온 이들은 이달 말 컴백을 통해 또 한 번 커리어 하이에 도전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컴백 포스터를 오픈하고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밝혔다. 이에 따르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24일 새 미니 음반 '러브 투 데스(LXVE to DEATH)'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공개된 포스터는 일렁이는 하트로 뛰고 있는 심장을 연상하게 해 눈길을 끌었다. 매 컴백마다 음악과 접목한 세계관은 물론 폭넓은 뮤직 스펙트럼으로 '장르의 용광로'라는 수식어를 굳혀온 이들이 들려줄 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가 집중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올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Beautiful Mind)'에 이어 올해 7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서머 스페셜 '더 엑스케이프'(Xdinary Heroes Summer Special 'The Xcape')'를 진행하고 팬들을 만났다.

    기세를 이어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열린 세계적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에도 첫 출격해 멤버들이 직접 만든 음악을 생생하게 표출하고 '차세대 K팝 슈퍼 밴드'의 입지를 견고히 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새 미니 앨범 '러브 투 데스'는 오는 24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