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아홉, 새 앨범 스케줄러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1월 4일 새 앨범 'The Passage' 발매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 예고


    더팩트

    그룹 아홉(AHOF)이 11월 4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assage'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사진은 20일 오후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열린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 참석한 아홉(AHOF)이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이효균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아홉(AHOF)이 '명예의 전당'을 향한 두 번째 걸음을 시작한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아홉(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 공식 소셜 미디어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Passage(더 패시지)'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 속에는 균열이 일어난 것 같은 그래픽과 함께 새 앨범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다. 이에 따르면 아홉은 오는 20일부터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아홉은 20일 신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The Passage Mood Film : Our Path(더 패시지 무드 필름 : 아워 패스)'의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더팩트

    아홉(AHOF)은 20일 'The Passage Mood Film : Our Path'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F&F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홉의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assage'는 이들의 청춘 서사를 한 단계 확장한 작품이다. 소년에서 어른으로 향하는 과정에서 마주한 성장통을 다룬다.

    아홉의 'The Passage'는 11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