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이이경 측 “사생활 논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법적 조치” (공식)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이이경의 소속사가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사상활 의혹에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20일 오후 SNS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며 “위와 같은 사안에 대해서는 작성은 물론, 무분별한 게재 및 유포 또한 법적 조치 대상에 해당하오니 이로 인해 불필요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매일경제

    배우 이이경의 소속사가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사상활 의혹에 반박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 사진=김영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이와 관련해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마무리했다.

    지난 19일 한 블로거 A씨는 이이경과 나눈 것으로 보이는 DM 및 카카오톡 메시지 등을 캡처해 공유하며면서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해당 글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나갔고, 이후 사생활 의혹으로 논란이 확대됐다.

    한편 이이경은 현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SBS ‘나는 SOLO’ MBC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 중이다.

    이하 이이경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상영이엔티입니다.

    먼저, 이이경 배우에게 항상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 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은 사안에 대해서는 작성은 물론, 무분별한 게재 및 유포 또한 법적 조치 대상에 해당하오니 이로 인해 불필요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