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11월 컴백' ITZY, 22장에 담은 쿨·시크 도회적 아우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단체 및 개인 포토 총 22장 공개

    더팩트

    ITZY가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JYP엔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도회적 아우라로 신보 느낌을 전했다.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오는 11월 10일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을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그룹 공식 소셜 미디어에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한데 이어 22일 0시 색다른 분위기가 돋보이는 단체 및 개인 포토 총 22장을 추가 공개했다.

    단체 사진 속 ITZY는 도심을 배경으로 완벽한 비주얼 합을 뽐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개별 포토를 통해 감각적인 포즈로 존재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쿨하고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팩트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개별 포토를 통해 감각적인 포즈로 존재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쿨하고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JYP엔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TZY의 새 앨범 'TUNNEL VISION'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Focus(포커스)', 'DYT(디와이티)', 'Flicker(플리커)', 'Nocturne(녹턴)', '8-BIT HEART(에잇 비트 하트)'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무대 장악력을 자랑하는 다섯 멤버는 신작을 통해 글로벌 주목도를 높일 예정이다.

    ITZY는 11월 10일 오후 6시 새 앨범 'TUNNEL VISION'을 발매한다. 그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신보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