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뽕숭아학당’ 명장면 재소환…임영웅 감성 보이스, 3년 넘게 이어진 롱런 신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사진|tv조선채널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임영웅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귀와 눈을 사로잡는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 선보인 I’m Not The Only One 무대 풀버전 영상이 98번째 10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임영웅 무대의 경쟁력이다.

    해당 영상은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1년 7월 11일 게재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지난 25일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 속 임영웅은 영어 가사와 팝 발라드의 정서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한다. 배신과 상실의 정서를 스며들게 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중독성을 만든다.

    I’m Not The Only One는 사랑의 균열과 관계의 끝을 직감하는 인물의 심리를 담은 곡이다.

    이번 1000만 뷰 달성은 단발성 화제성에 머무르지 않는 임영웅 콘텐츠의 롱테일 파워를 확인하게 만드는 지점이다.

    이 기세는 현재 진행형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임영웅은 11월 7일부터 9일까지 대구를 시작으로, 서울(11월 21~23일, 11월 28~30일), 광주(12월 19~21일), 2026년 1월 대전과 서울, 2월 부산까지 투어를 이어가며 전국을 물들이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