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헷엔터테인먼트 제공 |
[OSEN=장우영 기자] ‘5세대 핫루키’ 그룹 ifeye(이프아이) 멤버 라희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하며 진심 어린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의 라희가 13일 경기도의 한 고등학교에서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다.
하이헷엔터테인먼트 제공 |
2007년생인 라희는 올해 데뷔와 함께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 학업과 활동을 병행하느라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시험을 앞두고 라희는 “제가 ifeye(이프아이) 멤버들 중 가장 처음으로 수능을 보게 돼서 너무 떨리지만, 멤버들의 응원과 도시락에 힘입어 열심히 시험을 보고 오려 한다”며 각오를 밝혔다. 특히 이날 라희는 멤버들이 직접 싸준 도시락을 들고 수험장으로 향한다.
하이헷엔터테인먼트 제공 |
현장에는 멤버 화연과 미유가 함께 배웅하며 따뜻한 응원을 전할 예정이라 끈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다.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라희가 학업과 활동을 병행하면서도 언제나 최선을 다해왔다”며 “수능에 도전하는 라희에게 팬분들의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지난 4월 8일 싱글 ‘ERLU BLUE’를 발매하며 데뷔곡 ‘NERDY(널디)’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데뷔 3개월 만인 7월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이들은 각종 음악 방송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 컬러 인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5세대 대표 퍼포먼스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