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이혜정, '♥이희준' 첫 만남에 바로 뽀뽀 "나만 바라보더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혜정이 이희준을 처음 만났던 날 뽀뽀를 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혜정이 남편 이희준을 처음 만났던 날 뽀뽀를 했다고 고백했다.

    16일 방영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212회에서는 야노시호와 이혜정, 박제니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혜정은 "친한 언니의 생일파티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다"며 배우 이희준을 처음 만났을 때를 떠올렸다.

    이혜정은 "처음 보자마자 방금 막 서울에 상경한 순수한 남자 같았다. 생일 파티에 사람이 많았는데 남편이 저만 봤다"고 말했다.

    이어 이혜정은 "2차로 연예인들이 많이 오는 유명한 클럽에 갔다. 사람이 많은 클럽에서 이희준이 가까이에 와서 귀에 대고 괜찮냐고 물어봤다"고 설명하며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머니투데이

    이희준을 처음 만났던 날을 회상하는 이혜정.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 이혜정은 대답 대신 뽀뽀했다.

    이혜정이 "얼굴을 잡고 뽀뽀했다"고 하자 모두가 깜짝 놀라며 소리를 질렀다.

    김준호는 "아니 첫 만남인데?"라며 감탄했고 이상민은 "그건 죽으라는 거지"라고 반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탁재훈이 "그때 희준 씨의 반응이 궁금하다"고 하자 이혜정은 "놀랐다. 그리고 다시 답 뽀뽀를 해줬다"고 전했다.

    한편 이혜정은 전직 농구 선수 모델로 지난 2016년 배우 이희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