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16년 만의 재회' 조권, 브아걸 가인과 다정한 한때···아담 부부는 여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가수 조권이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함께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1 조권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09년 MBC 가상 연예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연상연하 커플 포지션으로 가인과 조권의 조우가 16년이 지난 2025년 연말에 이뤄져 화제가 됐었다.

    OSEN

    이들은 예능에서도 활약했지만 그룹 내 탄탄한 보컬리스트로도 알려진 가수들이었다. '아담 부부'로 큰 사랑을 받았던 조권과 가인은 노래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16년이 지나 다시 공개하게 된 녹음 현장은 그저 편안한 웃음이 가득했다. 여전한 성격의 조권과 변한 것 하나 없는 음색을 자랑하는 가인의 조합은 말 그대로 '우결'을 그리워할 만한 요소였다.

    조권은 이날 "곧 200만 갈 듯하여 #조권 #가인 #우리사랑하게됐어요"라고 적으며 여전한 인기를 실감하는 듯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세월 언제 이렇게 지났음?", "와 둘이 그대로다", "아 하얀 말티즈 두 마리 같던 커플이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권과 가인은 최근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와의 작업을 통해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2025)’를 다시 내면서 더욱 풍부해진 음색과 깊어진 감정을 전달했다는 평을 받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조권 채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