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3 (토)

    에릭♥나혜미, 붕어빵 두 아들 공개.."사랑해 우리 강아지들"[핫피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에릭의 아내인 배우 나혜미가 사랑스러운 두 아들을 공개했다.

    나혜미는 3일 자신의 SNS에 “첫째: 우리는 가족이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혜미와 두 아들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에릭은 지난해 출산한 아들을 품에 안고 거울 셀피를 찍으면서 행복하게 미소 짓고 있었다. 갓 태어난 둘째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편안하고 행복해 보였다.

    OSEN

    또 다른 사진에는 에릭과 나혜미의 큰 아들의 일상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놀이터에서 놀고 있는 모습이나 등원한 모습, 우비를 입고 한 손에 우산을 들고 있는 모습 등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들이었다. 작은 손으로 엄마, 아빠의 손을 꼭 마주잡고 있어 시선을 끌기도 했다.

    특히 나혜미는 두 아들이 함께 있는 모습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동생 옆에 앉아서 사랑스러운 눈으로 동생을 바라보는 모습과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도 있었다. 잘 성장하고 있는 두 아들의 모습에 나혜미도 흐뭇한 모습이었다.

    에릭은 “사랑해 우리 강아지들”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가족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릭과 나혜미는 12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5년간의 연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2023년 3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어 지난 3월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네 가족이 됐다. 에릭은 둘째 출산 후, "다행히 산모도 건강하고, 아기도 건강하다. 감사한 마음으로 예쁜 아들 두 명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eon@osen.co.kr

    [사진]나혜미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