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정동하, 오는 16일 '열린음악회'서 퀸 커버 무대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정동하 (뮤직원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가수 정동하가 오는 16일 KBS 1TV '열린음악회(프로듀서 하태석, 연출 송준영)'에 출연한다.

지난 10월 27일 전국 투어 콘서트 in Seoul 을 시작으로 전국 팬들과 만나고 있는 정동하가 지난 27일 KBS 1TV '열린음악회' 녹화을 마쳤다.

정동하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무대에서 퀸의 'Don't Stop Me Now'와 지난 9월 발매된 정규 1집 타이틀곡 '되돌려 놔줘'를 열창하며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정동하는 퀸의 음악을 통해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해 무대에 의미를 더했으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열풍으로 퀸의 음악이 인기를 끌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독보적인 무대매너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무대를 이어나간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영화 흥행 현상으로 평소 좋아하던 퀸의 음악을 직접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또한 정동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 in 서울을 시작으로 이어 12월 15일 대구, 12월 22일 대전, 19년 1월 5일 부산 전국투어를 앞두고 있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한 KBS 1TV '열린음악회'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