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계룡선녀전’ 시청자 위한 선물..OST 합본 앨범 오늘(18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의 OST 합본 앨범이 발매된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현민의 ‘눈물맛’ 음원을 포함한 가창곡 5곡, 연주곡(BGM) 11곡을 합한 총 16트랙이 수록된 OST 앨범이 공개된다.

‘계룡선녀전’ OST의 대미를 장식하는 ‘눈물맛’은 애절함을 잘 표현해낸 모던락 스타일의 발라드 곡으로, 극 중 정이현 교수로 열연 중인 윤현민이 직접 가창에 참여했고 BRAVE, 기세인 음악감독의 섬세한 프로듀싱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매일경제

사진 = withHC, Stone Music Entertainment


이번 OST 앨범은 드라마 초반의 밝고 청량한 기분을 선사했던 훈스의 ‘With Coffee’를 시작으로, 구구단 미나의 ‘Peach Paradise’, 먼데이 키즈의 ‘사슴의 눈물(Feat. 사야(SAya!))’, 러니(RUNY)의 ‘In My Dream’, 윤현민의 ‘눈물맛’까지 총 5개의 가창곡이 1~5번 트랙을 장식한다.

이어 ‘계룡선녀전’ 음악감독 BRAVE, 기세인 지휘 아래 드라마 영상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뤘던 연주곡 11곡이 이번 OST 앨범을 가득 채운다.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문채원 분)이 정이현(윤현민 분)과 김금(서지훈 분)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