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박해진, 사인&영상회 성료..."그 배우에 그 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해진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배우 박해진이 화보집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박해진은 16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 예술극장에서 화보집 사인 및 영상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연말을 맞아 박해진을 오랜 시간 아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이날 동료 배우인 태인호와 함께 등장, 간단한 근황 토크에 이어 최근 박해진이 출연한 광고 영상이 공개되자 객석에서는 탄성이 터져나왔다. 이달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 광고는 진정한 사랑을 주제로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총 5부작에 걸쳐 제작돼 12월 20일 중국 쥐메이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으로 완성도 높은 신개념 영상물로 기대되고 있다.

영상 상영 후 박해진은 팬들과 게임을 진행하며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1부의 마지막은 실제 촬영 시 착용했던 의상 경매를 통해 박해진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행사로 뜨겁게 마무리되며, 그 배우에 그 팬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았다.

2부에서는 본격적인 사인회가 준비됐다. 객석에서 5명을 추첨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데 이어 참가자 모두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 주는 시간으로 마련된 사인회는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연말 선물이 됐다는 평가다. 박해진은 사인을 받으러 나온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마주치며 인사하고 사인을 해 주며 훈훈한 마지막을 장식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