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유승우, 19일 컴백 확정…겨울 감성 품은 '꿈'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수영 기자] 가수 유승우가 스페셜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유승우의 스페셜 앨범 '꿈'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다채로운 파스텔 컬러의 동그란 원 그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포근한 질감의 크레파스로 칠해져 자연스러움을 풍기는 그림은 꿈의 일부처럼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적힌 문구 '꿈'과 'COMING SOON 2018.12.19'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유승우는 SNS 채널을 통해 특별한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는 겨울과 눈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팬들의 참여작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유승우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앨범, OST,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음악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해왔다. 그는 담백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천천히' '그대로' '예뻐서' '너만이' '선'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발표한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OST '아이 럽 유 럽(I LUV U LUV)'을 비롯해 '구르미 그린 달빛' '또 오해영' 등 유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가수 윤하, 그룹 B1A4 산들과의 콜라보 곡 발표로 자신만의 감성을 마음껏 뽐내며 폭넓은 음악 세계를 보여주기도 했다.

유승우의 스페셜 싱글 '꿈'은 오는 19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