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손승연, '아이템' 첫 번째 OST 'Close To Night'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MBC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손승연이 참여한 첫 번째 OST 'Close To Night'를 공개한다.

‘아이템’은 꼴통 검사 강곤(주지훈)과 프로파일러 신소영(진세연)이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차지하려는 인간들의 욕망 속에 숨겨진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첫 번째로 공개된 '아이템' OST Part. 1 'Close To Night'은 극 중 인물들의 내면에 자리 잡은 슬픔의 원천과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한 간절한 열망을 담고 있는 곡이다.

'Close To Night'은 파워풀 한 가창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보컬리스트 손승연이 참여,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 층 돋보이게 한다. 스산한 긴장감으로 시작하여 폭발하는 후렴구까지 긴장과 에너지의 대비를 통해 몰입도 있는 블록버스터 사운드를 들려주는 이 곡은 드라마 ‘아이템’의 주제의식과 세계관을 드라마틱하게 녹여내고 있다는 평.

'Close To Night'는 오늘(18일) 오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드라마 '아이템'의 5~6회는 오늘(1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