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포인트1분] 주지훈, 박원상의 초능력에 당했다..신린아, 눈 앞에서 목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BC '아이템' 방송캡쳐


[헤럴드POP=윤세리기자]'아이템' 주지훈이 박원상의 초능력에 당하고 말았다.

1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연출 김성욱·박미연, 극본 정이도)에서는 강곤(주지훈 분)이 구동영(박원상 분)의 초능력에 당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강곤은 팔찌를 처음 가지고 있었던 자가 누군가와 싸우고 있는 장면을 목격, 그곳에는 주세황(김강우 분)과 그 일원이 있었다. 경찰 사이렌 소리를 킨 신소영 덕분에 당황한 주세황과 그 일원들은 현장에서 철수하고 말았다.

이어 누군가 초능력을 사용해 강곤과 싸우던 자를 위협했다. 팔찌를 탐하던 자는 "너는 누구야"라고 묻자 초능력을 사용한 누군가는 "내가 묻고 싶은 말인데, 너는 누구냐"라고 물었다.

강곤은 옥상에서 초능력을 사용하는 의문의 남성을 목격, "그만해!"라며 뛰어올라갔다.

옥상에 도착한 강곤은 구동영 신부를 목격, 구동영 신부는 초능력으로 강곤을 거꾸로 매달아 위협했다.

강다인(신린아 분)은 강곤이 거꾸로 매달린 채 구동영 신부에게 당하고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말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