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윤지성 "군 입대 준비 중, 제대 후에도 열심히 활동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윤지성이 입대를 앞두고 있는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에서 윤지성 첫 번째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 쇼케이스가 열렸다.

윤지성은 올해 군 입대를 준비 중이다. 그는 "솔로 앨범도 솔로 앨범이지만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제 막 나의 2막이 시작되는 건데, 아쉽기도 하다. 그러나 많은 모습들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제대 후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다. 입대 전까지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날 6시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n the Rain'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봄의 따스함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CLOVER'를 시작으로 윤지성의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또 웃기만 해', 짝사랑의 처절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왜 내가 아닌지', 예상치 못한 사랑이 찾아온 순간을 노래한 '바람 같은 너',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선물한 지친 일상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쉼표' 등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In the Rain'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인트로에 삽입된 브러쉬 스틱 소리가 마치 빗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효과를 주며 귀를 사로잡는다.

won@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