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SKY 캐슬’ 조병규♥김보라 열애 인정 “2월초부터 교제”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열애설이 제기된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가 2월 초부터 교제 중이라고 공식 인정했다.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오전 MK스포츠에 “조병규와 김보라가 2월 초부터 만남을 갖기 시작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사람이 2월 초부터 교제 중이다”라고 전했다.

매일경제

조병규♥김보라 열애 인정 사진=천정환 기자, 김재현 기자


조병규와 김보라는 지난 1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각각 김혜나와 차기준 역으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극 중 마주치는 장면이 적은 편이나 메이킹 영상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메이킹 영상 속 조병규가 김보라의 손을 잡아주려고 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두 사람은 지난달 31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의 ‘캐슬의 아이들’ 편에 출연해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발리로 떠난 ‘SKY 캐슬’ 포상휴가에서 다정한 모습을 SNS에 게재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조병규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중이다. 김보라는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 이어 오는 4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