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김보라♥조병규, 열애설 부인→인정..‘SKY 캐슬’ 1호 커플 탄생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한차례 열애설을 부인했던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가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김혜나, 차기준 역으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묘한 분위기가 풍기는 메이킹 필름으로 인해 드라마 팬들로부터 한 차례 열애 의심을 받았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조병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는 걸 얘기해드리겠다. 연애 안 한다. 아시겠죠?"라고 해명했다.

매일경제

김보라 조병규 사진=김재현 기자, 천정환 기자


또한 지난달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두 사람은 강력하게 부인했다. 조병규는 “벽에 부딪힐 것 같아 잡아줬다”, 김보라 역시 “계단을 오르다 넘어진 걸 붙아줬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하지만 드라마 팬들의 촉은 틀리지 않았다. 21일 오전 더팩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일상 데이트를 즐겼다.

조병규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MK스포츠에 “조병규와 김보라가 2월 초부터 만남을 갖기 시작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매일경제

김보라 조병규 열애 인정 사진=조병규 인스타그램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두 사람이 2월 초부터 교제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4년 아역 배우로 데뷔한 김보라는 이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 방영중인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 이어 오는 4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한다

조병규는 지난 2015년 데뷔해 드라마 ‘돈꽃’ ‘란제리 소녀시대’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중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