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더 트웰브’, 2월의 주인공 티저 공개…비보잉+훈훈 매력 ‘기대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더 트웰브(THE TWELVE) 2019’ 2월의 주인공 공개를 하루 앞두고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디움은 지난달 1월의 주인공 윤도건에 이어 2월의 남자친구가 될 주인공의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비보잉 모습이 담긴 ‘D-1’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2월의 주인공은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채 20초 가량의 영상에서 완벽한 댄스 실력을 뽐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기존에 없던 ‘비보잉하는 배우’의 매력과 언뜻언뜻 보이는 주인공의 훈훈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매일경제

‘더 트웰브’, 2월의 주인공 티저 공개 사진=스타디움 제공


‘더 트웰브(THE TWELVE)’는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 월 한 명의 스타디움 연습생이 공개되며 스타디움의 스타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2020년도에 ‘배우돌’그룹으로 정식 데뷔의 기회를 얻는 프로젝트다.

2월의 주인공 프로필은 오는 22일 스타디움 공식채널 네이버 V라이브와 포스트, SNS공식 계정 등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타디움의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은 V라이브를 통해 활발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