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tvN ‘쇼! 오디오자키’의 첫 오디오 LIVE가 많은 청취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tvN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전국을 돌아 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각종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다. 이후 이들의 콘텐츠의 자세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은 TV를 통해 지켜볼 수 있다.
지난 17일에는 오전 7시부터 각종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tvN ‘쇼! 오디오자키’의 첫 ‘오디오 LIVE’ 방송에서는 붐, 소유진, 성시경, 박명수, 몬스타엑스의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이 오디오자키로 나서 본인들이 직접 준비한 콘텐츠로 수많은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소리만 들을 수 있었기에 실제 부스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는 3월 17일에 공개되는 첫 방송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는 상황. 청취자들 역시 “오디오만으로도 재미있다”, “본 방송을 봐야만 할 것 같은 오디오 티저 라이브”라는 호평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그대 곁에 성시경입니다’ 코너를 진행한 성시경은 7년만의 라디오 복귀로 오랜 팬들의 환호를 받앗다. 연애전문가 포스로 시청자들과 연애상담을 진행한 성시경은 함께 코너를 진행한 특별 게스트와 설전을 벌이며 분노하는 모습으로 청취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첫 단독 라디오 진행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은 몬스타엑스 역시 팬들과 함께 온몸으로 펼치는 퀴즈대결로 부스 안을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라면폭격기’ 원호의 기상천외한 라면 레시피의 정체 역시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20일, ‘쇼! 오디오자키’의 티저 영상도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디오 자키로 나선 스타들의 모습이 잠시나마 담긴 것. 각자의 매력이 한껏 담긴 콘텐츠를 선보일 이들의 오디오 부스 속 모습에 기대감이 쏠린다.
3월 17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