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해치'vs'조들호2'vs'눈이 부시게', 월화극 1위 둔 치열한 3파전 [TV:스코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왕이 된 남자'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로 종영한 가운데 '해치', '동네변호사 조들호2', '눈이 부시게'가 다음 1위를 두고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있다.

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해치'는 전국 기준 4.9%, 6.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5%, 6.4%)보다 소폭 하락한 기록으로, '해치'는 방송 후 처음으로 4%대 시청률을 받았지만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비슷한 시간대 방송된 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4.3%, 5.9%로 '해치'의 뒤를 쫓았다. 지난 방송에서 5.4%, 6.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해치'를 위협했던 '조들호2'는 상승세 없이 주춤하며 1위와 차이를 벌였다.

그런가하면 MBC '아이템'은 2.6%, 3.4%로 자체 최저 시청률을 경신하며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 6.1%(유료방송가구기준)로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던 JTBC '눈이 부시게'도 이번엔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5.097%에 그쳤다.

한편 4일 종영한 tvN '왕이 된 남자' 최종회는 10.9%(유료플랫폼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전 채널 포함 1위를 차지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