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감성보컬 더데이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곡 ‘세상살이’ 29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감성보컬’ 더 데이지(The Daisy)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곡 ‘세상살이’를 공개한다.

최근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자로 발탁된 더 데이지는 수록곡 ‘세상살이’ 음원을 29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고단한 세상살이에 대해 감각적이고 공감대 가득한 가사가 돋보이는 포크송. ‘세상살이가 고단하게 느껴질 때면 / 하늘을 바라보면서 걸었었는데 / 한숨 속에 담겨있는 어렵게만 느껴지는 / 하루하루 또 살아간다’라는 노랫말이 극중 고단한 삶을 헤쳐 가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어쿠스틱 기타의 스트로크 사운드가 듣는 이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하는 느낌이 드는 이 곡은 더 데이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가슴에 와 닿는 감동이 배가된다. 작곡가 필승불패가 더 데이지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곡이다.

각종 OST 가창 활동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 한 더 데이지는 최근 발표한 ‘약속해요’로 웅장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호평을 받으며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호흡을 펼쳐 온 더 데이지와 작곡가 필승불패가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어 완성한 ‘세상살이’는 사람사는 이야기를 진하게 그려낸 드라마에 감동을 더하는 기폭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불금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더 데이지의 ‘세상살이’는 29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