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혼성듀오 한살차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곡 ‘Run Run Run’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곡 ‘Run Run Run’을 공개한다.

최근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에 참여한 한살차이는 수록곡 ‘Run Run Run’ 녹음을 마치고 14일 음원을 공개한다.

치열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신곡은 한살차이 보컬 멤버 임성희의 따뜻한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의 경쾌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웰메이드 힐링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 곡은 국내·외 아이돌 가수들의 곡을 비롯해 다양한 OST 작업에 참여해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합작, 드라마의 영상에 감각적인 음악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임성희와 미스터토끼를 멤버로 구성한 한살차이는 싱글 발표와 OST 가창 활동을 왕성하게 펼치며 OST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최근 발표한 유명 BJ 봉가린의 주제곡 ‘너에게 닿을 때’로 가요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왕성하게 OST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살차이는 감성적이고 편안함을 주는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듀오로서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한 살차이의 ‘Run Run Run’ 음원은 14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