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단독] 김재환, 오늘(23일) 재킷 촬영中…솔로 데뷔 임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김재환이 본격적으로 솔로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김재환은 23일 서울 모처에서 솔로 데뷔 앨범 재킷 촬영을 하고 있다.

김재환은 지난 1월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서두르지 않고 차근 차근 앨범 작업을 진행해 왔다. 워너원 시절과 다른 '솔로 보컬리스트 김재환'의 색깔을 찾기 위해서다.

약 4개월간 스윙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등 여러 스태프들과 심사숙고한 김재환은 이날 앨범 재킷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본격적인 솔로 데뷔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정식 데뷔일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트와 방향성을 제시하는 재킷 촬영이 진행됐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한편 김재환은 오는 5월 26일 2시와 7시 2회에 걸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2회차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김재환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은 국내를 시작으로 일본, 태국, 싱가포르,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에서도 이어진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스윙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