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와이키키2' 신현수, 최악의 상식으로 퀴즈왕 도전…'올패스'로 예선 통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으라차차 와이키키2' 신현수가 퀴즈왕에 도전했다.


22일 방송된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이하 '와이키키2')에서는 차유리(김예원 분)의 가게를 내 주기 위해 '퀴즈왕'에 도전한 국기봉(신현수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국기봉은 차유리가 신청서를 낸 덕에 '도전 퀴즈왕'에 참가하게 됐다. 이에 차유리는 "왜 하필 이 바보가 뽑힌 거냐"며 "넌 이제 오늘부터 나랑 특훈이다"고 선언한 뒤 상식 지도에 나섰다.


그러나 그의 상식 수준은 상상이하였다. '더치페이'를 '더티페이', '인신공격'을 '임신공격'이라고 답 하는 등 차유리를 좌절하게 만들었다. 또 아르키메데스가 욕조에서 나와 외친 말을 '앗 뜨거'라고 답해 차유리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퀴즈 당일 국기봉은 카이스트 교수, 하버드 대 출신 등과 함께 대결하게 됐다. 상대 도전자들이 오답을 연이어 말한 덕에 계속해서 '패스'를 외쳤던 국기봉은 0점으로 퀴즈왕에 도전하는 최후의 1인이 됐다. 이를 지켜보던 한수연(문가영 분)과 차우식(김선호 분)은 "진짜 기봉이가 결선에 진출한 것이냐. 말도 안 된다"며 경악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JTBC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