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와이키키2' 워나, OST 파트 6 'Looking The Stars'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여섯 번째 OST 'Looking The Stars'가 발매됐다.

청춘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분장 등 매회 에피소드마다 새로운 아이템으로 중무장하며, 매주 월, 화요일 저녁의 재미와 관심을 이끌고 있는 JTBC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새로운 OST Part.6 'Looking The Stars'가 공개됐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Part.6 'Looking the stars‘의 가창자로는 가수 워나(WANNA)가 참여했다. R&B에 힙합과 EDM을 융합시킨 음악을 투명한 목소리로 표현하는 가수 워나(WANNA)는 작사, 작곡, 편곡, 보컬 트레이너, 가이드 보컬 등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오는 5월에 한국에서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앨범이 발매 될 예정이다. 2017년부터 일본에서도 활동을 시작해, 6월에 세 번째 솔로 라이브를 개최할 예정인 워나(WANNA)는 아직 대중들에게 생소하지만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워나(WANNA)만의 감성으로 해석 되어 불러진 'Looking The Star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음악감독인 박세준과 최근 왕성한 드라마 OST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이유진·한준 콤비가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Waikiki', 'How Can I Do', '1분이라도’에 이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작품이다.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워나(WANNA)가 부른 “Looking The Stars”는 오늘(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 11회는 오늘(29일) 밤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