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와이키키2' 김선호, '틈터뷰' 영상 공개.."차우식으로 마무리 잘 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헤럴드경제

‘으라차차 와이키키2’ 김선호가 ‘틈터뷰’를 통해 입덕 유발 매력을 발산했다.

13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제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에서 무명 아이돌 출신의 가수 지망생 ‘차우식’역을 맡은 김선호의 19문 19답 틈터뷰 영상을 김선호 V앱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틈터뷰’는 솔트 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 기획한 영상으로, 팬들이 배우와 작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배우(김선호)가 직접 답변해주는 Q&A 형식으로 진행됐다.

김선호는 “질문들을 많이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라며 질문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인터뷰를 시작했다. 그는 코믹 연기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누군가를 작정하고 웃기는 건 쉽지 않은 것 같다. 막상 연기를 해보니 더 어렵고 힘든 일이라는 것을 느꼈다. 그래서 현장에서 감독님, 배우들과 더 많이 대화를 나누면서 촬영했다”라고 진솔하게 답했다.

또한 김선호는 가장 재미있게 촬영한 장면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극 초반 전수경(정숙 역)과 데이트했던 장면을 꼽았다. “전수경 선배님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공부가 많이 됐고, 재밌어서 촬영하면서 정말 많이 웃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김선호는 작품 질문 외에도 30대를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에 좋은 사람, 좋은 배우가 되는 방법에 대해 더 깊게 고민하고 알아가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작품을 하는데 어떤 자세로 임하면 좋을지, 상황마다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이 과정이 연기하는 데 밑거름이 되어서 40대에는 조금 더 발전해있고, 좋은 배우가 되어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선호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 마지막 방송까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남은 방송도 사랑해주시고 많이 기대해주시고 끝까지 응원 부탁드린다. ‘차우식’으로 잘 마무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 많은 인터뷰 내용은 김선호 V앱 채널에 업로드 된 ‘틈터뷰’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김선호가 출연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오늘(13일, 월) 밤 15회가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