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슈퍼밴드' 2R 박영진 팀 무대 선공개…홍이삭 '파격 로커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슈퍼밴드'가 17일 '슈밴데이'를 맞아, 2라운드 박영진 팀의 무대를 선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17일 공개된 JTBC '슈퍼밴드'의 선공개 영상(https://tv.naver.com/v/8401801) 주인공은 새롭게 프런트맨이 된 드러머 박영진이 이끄는 '박영진 팀'이다. '청정 보컬' 홍이삭이 보컬과 건반을, 록 스피릿 넘치는 양지완-김하진이 각각 건반 겸 기타, 베이스를 담당해 'Royals'(원곡: Lorde)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돋보인 것은 자연미 넘치는 순수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던 보컬 홍이삭의 강렬한 로커 변신이다. 풋풋하던 이전 모습과 달리 강렬해진 홍이삭에게 시청자들은 영상 공개 후 '흑이삭'이라는 별명을 붙였다.

1라운드에서 프런트맨 중 하나로 서정미가 가득한 자작곡을 불렀던 홍이삭은 2라운드에선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묵직한 매력을 보여줘, 팀 구성에 따라 확연히 달라지는 '슈퍼밴드'의 실력파 참가자임을 증명했다.

여기에 새롭게 프런트맨이 된 박영진의 파워풀한 드럼, 원래 한 팀으로 활동 중인 양지완과 김하진의 건반-기타-베이스가 합쳐져 명품 무대를 만들어냈다.

'박영진 팀'의 2라운드 무대를 볼 수 있는 JTBC '슈퍼밴드' 6회는 5월 17일 밤 9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