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검블유' 이다희, 걸크러쉬 끝판왕으로 인생캐 예고..오늘(5일) 첫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걸크러쉬 끝판왕’으로 돌아올 배우 이다희가 인생 캐릭터를 예고했다.

이다희는 오늘(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차현’ 역을 맡아 지난해 ‘뷰티 인사이드’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언제나 자신만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낸 그녀가 이번에는 또 어떤 변신으로 시청자들과 만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차현은 업계 2위 포털 사이트 ‘바로’의 소셜 본부장으로서 화끈하고 당당한 성격의 소유자다. 탁월한 운동 실력으로 주짓수에 능하며 분노 조절이 필요할 정도로 열정적인 면도 지니고 있다. 걸크러쉬에 막장 드라마 열혈 시청자라는 반전 설정까지, 예측할 수 없는 특별한 차현의 매력을 이다희가 어떻게 그려낼지 많은 궁금증이 이어졌던 터.

특히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도도하지만 점차 따뜻한 인간미로 물들어가는 강사라 캐릭터를 찰떡같이 열연해 호평받은 바 있다. 앞서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는 우아하면서도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인물을 자연스레 소화했기에 ‘검블유’까지 거듭될 연기 변신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포털 사이트 업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프로페셔널한 직장인 라이프, 리얼 로맨스부터 작품마다 늘 다음 행보를 기대케 하는 이다희가 이번 ‘검블유’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인생 캐릭터까지 첫 방송을 향한 관심이 집중된다.

걸크러쉬 끝판왕 급 활약을 보여줄 이다희가 출연하는 tvN ‘WWW: 검색어를 입력하세요’는 오늘(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