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카더가든, 18일 새 싱글 '우리의 밤을 외워요' 발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제공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SBS '더 팬' 우승 이후,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카더가든은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18일 오후 6시에 공개할 음원 ‘우리의 밤을 외워요’의 커버를 공개하며 ‘나무’ 이후 약 두 달여 만의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싱글 ‘우리의 밤을 외워요’ 커버에는 지난 싱글의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크게 주목받은 배우 배강희, 이태균이 다시 한 번 등장했다. 연인의 설렘이 담긴 곡 ‘나무’와 다른 무드의 이번 커버에는, 비를 맞는 두 남녀의 애틋한 모습이 공개되며 신곡과의 연관성에 대한 궁금증도 자아낸다.

카더가든은 앞서 발표한 싱글 ‘나무’가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공연에 이어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보인 바 있다. 또한 현재 가장 주목받는 프로듀서 보이콜드(BOYCOLD)의 EP 및 ‘초면에 사랑합니다’ 드라마 OST 등에 프로듀서, 작사, 작곡, 가창으로 참여하며 다방면의 음악 활동을 보여줌과 동시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등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반전 캐릭터로서의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적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지금 가장 핫한 뮤지션, 카더가든의 이번 싱글 ‘우리의 밤을 외워요’는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더가든은 신곡 발표에 이어 6월 22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유어 가든 (YOUR GARDEN)’을 열고 관객들과 호흡할 계획임을 밝혔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