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유노윤호→전소미, '인기가요' 출격…솔로 '핫 데뷔' 특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S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인기가요’에 유노윤호, 전소미를 비롯한 관심이 집중되는 아티스트들이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16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16년만에 첫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첫 솔로 앨범 ‘트루 컬러스’ 타이틀곡 ‘팔로우’를 ‘무대에서 선보여 레전드의 귀환을 알릴 예정이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팔로우‘는 팝 댄스 곡으로,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의 가사에 솔로 가수 유노윤호의 포부를 담고 있다. 유노윤호의 독보적인 텐션이 느껴지는 음악과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파워풀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레전드 퍼포머’ 유노윤호만의 색체를 뚜렷하게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솔로 가수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전소미의 솔로 데뷔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의 센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소미가 타이틀곡 ‘벌스데이’로 3년 만에 솔로 가수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벌스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댄스 힙합곡이다. 전소미의 통통 튀는 매력을 가장 잘 표출한 곡이자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했으며, 전소미가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SBS ‘더팬’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비비가 데뷔 앨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의 타이틀곡 ‘나비’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타이틀곡 ‘나비’는 고양이와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곡으로 고양이를 바라보며 사랑의 감정을 포착한 상상력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러블리즈, , AB6IX, ATEEZ, NCT127, OnlyOneOf, 우디(Woody), 우주소녀, 원어스(ONEUS), 위키미키, 육중완밴드, 이하이, 체리블렛(Cherry Bullet), 틴탑(TEEN TOP),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