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레드벨벳, 화려한 비주얼 페스티벌..마성의 주문에 벌써 빠져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곡 ‘짐살라빔 (Zimzalabim)’으로 컴백하는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드벨벳은 오는 19일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금일(17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는 물론, 타이틀 곡 ‘짐살라빔 (Zimzalabim)’의 하이라이트 음원도 공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오늘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짐살라빔 (Zimzalabim)’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 - 짐살라빔 나잇’을 생방송으로 진행, 팬들과 편안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은 6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