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서장훈, 답정녀의 맥락 없는 연애에 “리얼로 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K스포츠 뉴미디어팀 안하나 기자

서장훈이 필터링 없는 탄식을 터뜨린다.

오늘(17일) 방송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3회에서는 서장훈이 치정극(?) 사연을 안고 온 고민녀와 치열한 기 싸움을 벌이는 도중 쓴소리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그동안 서장훈은 프로그램의 대표 쓴소리꾼으로 활약하며 인생 선배로서의 든든함을 자랑해왔다. 그런 그의 남다른 상담 능력은 한 마디 한 마디 주옥같은 해결책을 선사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매일경제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사진=KBS JOY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난감한 고민을 토로하는 고민녀가 등장한다. 바로 연인이 있지만 다른 남자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 그는 그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모르겠다는 것과 상대방의 충격적인 정체까지 밝히는 대담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갑자기 싸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서장훈은 단호한 태도로 문전박대를 시전한다. 어떠한 고민 앞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던 그는 고민녀의 맥락 없는 고민에 “가, 리얼로 가”라며 버럭하는가 하면 “너 지금 우리를 갖고 노는 거야?”라고 거침없는 발언을 던지는 등 폭풍 같은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입담 센 고민녀와 사사건건 의견 충돌이 생기자 현실 언짢음을 억누른 채 장난 반 진심 반의 호통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이수근마저 “좋은 얘기 못 듣겠다. 빨리 가”라며 고민녀에게 빠른 귀가를 권한다고 해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오갈지 오늘(17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