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바람이 분다' 감우성, 요양원 行 준비…'♥김하늘과' 우연한 재회(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바람이 분다' 감우성이 떠날 준비를 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에서는 권도훈(감우성 분)이 요양원을 알아보고 이수진(김하늘 분)과 이별을 준비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권도훈은 이수진과 딸 아람이를 우연히 만났다. 이수진이 자리를 비운 틈을 타 권도훈은 딸에게 다가갔다. 그 나비 모양의 띠를 만들어 주며 "나를 나비 아저씨라고 불러라"고 말했다. 이어 "나비는 날아가지만 이렇게 가방에 매달면 날아가지 않을 거다"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도 권도훈은 딸 아람이를 떠올리며 미소를 지었다. 이후 이수진은 딸의 가방에 매달려 있는 나비 띠를 발견하고 의아해했다.


그날 밤 권도훈은 영상을 남겼다. 그는 "오늘은 정말 중요한 날이어서 네가 잊지 말았으면 좋겠다"면서 "귀여운 천사를 만났다. 딸 아람이는 수진이를 닮았더라. 잘 키워줘서 수진이한테 너무 고맙다"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다.


다음날 감우성은 여러 정밀검사를 받았다. 의사는 "뇌는 점점 나빠지고 있지만 신기하게도 인지능력은 변함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환자들 중에서 어떤 간절함 때문에 이렇게 필사적으로 인지 능력은 유지되는 환자가 있다. 완쾌 방법이 없는 상태에서 이런 말 하기 그렇지만 희망 잃지 말아고 말했다.


스포츠서울

이수진은 아람이가 아빠가 없는 것이 서운하다고 털어놔 속상해했다. 그리고 유치원 입학식 때 어떤 남자가 찾아와 아람이를 보겠다고 난동을 부렸다는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됐다. 이수진은 권도훈이라 짐작했다.


그 길로 백수아(윤지혜 분)를 찾아가 "그 사람 어디 있는지 아냐"고 따져 물었다. 백수아는 "걱정하지 말아라. 내가 장담하는데 도훈 씨 네 앞에 안 나타날 거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수진이 계속 다그치자 투병 사실을 말하려 했고, 이때 최항서(이준혁 분)은 "도훈이 곧 여기 뜰 거다"고 입을 막았다.


이어 "캐나다로 갈 계획이니까 걱정하지 말아라. 다시 얼굴 볼일 없을 거다. 피붙이가 땡겨서 입학할 때 찾아간 건데 결국 보지도 못해서 행패 부린 거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아람이는 우연히 컴퓨터에서 이수진과 권도훈의 결혼 사진을 발견했고, 이를 그림으로 그렸다. 이수진은 아람이가 권도훈의 정체를 알고 있다는 사실에 무서워지기 시작했다. 권도훈은 모든 재산을 아람이와 이수진 앞으로 증여했고, 면허증을 반납하고 집을 정리하는 등 요양원으로 갈 준비를 했다.


이수진은 우연히 길을 가다가 권도훈을 발견해 따라갔다. 권도훈을 놓쳤다고 생각했는데, 뒤에서 나타났고, 두 사람은 재회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를 그린다. 오후 9시 30분에 방송.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