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검블유' 이재욱, 보호본능 자극하는 연하남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속 이재욱이 시청자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신예 이재욱이, tvN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서 극 중 차현(이다희 분)을 향한 직진연하남의 면모를 보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0일 방송에는, 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 촬영장에서 차현과 대본 연습을 하는 지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 촬영장에 간 차현은 대본연습 상대를 자청한다. 연습 도중 거친 대사에 놀란 차현의 눈빛을 발견한 지환은 차현을 와락 끌어안으며 미안하다고 말하는 한편, ‘추민재’의 대사를 빌어 진심을 전한다.

이어, 정식 소속사와 계약을 마친 지환은 차현에게 감사의 선물을 건낸다. 이에 자신은 ‘팬’ 이라고 선을 긋는 차현의 말에 상처받은 지환의 눈빛은, 비 맞은 강아지 처럼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기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소속사가 어디냐는 차현의 질문에 ‘현빈 있는 회사랑 계약했어요’ 라며 실제 소속사를 말하는 지환의 모습은 깨알 같은 재미를 더했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tvN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