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오늘밤 김제동', 1년만에 종영 "9월초 마지막 방송"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김제동이 1년여간 이어온 방송 ‘오늘밤 김제동’의 진행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시작 전부터 큰 기대와 숱한 화제를 모았던 ‘오늘밤 김제동’은 오늘 생겨난 수많은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며 내일의 변화를 읽어내는 라이브 시사토크쇼로 지난해 9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를 마감하는 새로운 개념의 시사토크쇼를 선보여 왔다.

'오늘밤 김제동'은 방송 기간 동안 최고 시청률 6%, 평균 시청률 4%선을 유지했고, 유튜브, 페이스북 등 각종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오며 전체 시청자 중 3059 시청자 비율 46.6%를 기록해 KBS 1TV 최상위권으로 채널 내 가장 젊고 활기찬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시사 이슈들을 시민의 눈높이로 쉽고 재밌게 풀어냈고, 친근한 대중의 언어로 이야기를 전해 시사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았다.

김제동은 "오늘 하루 여러분들이 잘 지냈는지 따뜻한 안부를 여쭤보기 위해 만든 방송이었던 만큼 1년여간의 수많은 밤 동안 함께하기 위해 출연해 주신 시민과 각 분야 전문가,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만들어준 수고해준 스태프들, 지켜 봐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방송의 닫는 말이 '더 나은 내일을 기다리는 오늘밤 김제동'이었듯 방송이 끝난 이후로도 여러분들의 내일이 더 나은 내일이 되길 바란다. 그리고 앞으로 남은 방송까지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늘밤 김제동'은 가을 개편을 앞둔 오는 9월 초 종영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