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포인트1분]김기사, 2R에서 탈락..정체는 아스트로 MJ "차은우 출연 추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헤럴드POP=천윤혜기자]김기사는 아스트로의 메인보컬 MJ였다.

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방탄모래성과 김기사 중 3라운드 진출자가 결정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2라운드 두 번재 대결은 방탄모래성과 친절한 김기사가 꾸몄다. 먼저 방탄모래성은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를 맑은 목소리로 표현해냈다. 청아하면서도 쓸쓸한 음색은 애잔한 감성을 폭발적으로 표현해냈다.

친절한 김기사는 '가시'를 선곡해 독보적인 미성을 뽐냈다. 원곡 가수인 버즈와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재해석한 '가시'는 깨끗함이 가득했다.

윤상은 "CD 틀어놓은 것 같다. 안정적이다. 멘털이 방탄 같다. 아이돌이라면 아이돌의 편견을 완벽하게 깨줄 것 같다"고 방탄모래성에게 한 표를 전했다. 카이는 김기사에게 "음정과 박자가 정확히 맞아들어가는 느낌이다. 우리의 마음을 감동시켰다"고 소감을 남겼다.

결과는 62대 37로 방탄모래성의 승리. 이에 따라 김기사는 복면을 벗었고 정체는 아스트로의 MJ였다. MJ는 "추천해주고 싶은 멤버가 있다. 저번에 산하가 출연했었는데 이번에는 은우가 출연하면 판정단 여러분들의 미소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