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음원강자 벤까지 합류… '호텔 델루나' OST 오늘(11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사진=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음원강자' 벤이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황금 라인업에 합류했다.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벤이 부른 Part.9 '내 목소리 들리니'를 전격 공개한다.

'내 목소리 들리니'는 어쿠스틱 악기들과 30인조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벤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특히, 벤이 부른 '내 목소리 들리니'는 러브 라인을 형성 중인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감정선과 감성을 폭발시키는 노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벤은 그간 '180도', '열애중', '헤어져줘서 고마워' 등으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음원강자로 군림한 만큼 이번 OST로도 막강한 음원 파워 뽐내며 'OST 신드롬'을 이어갈 전망이다.

'호텔 델루나' OST는 국내 최고의 OST 히트 메이커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도깨비' 이후 2년 6개월 만에 음원 차트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다시 한 번 'OST 열풍'의 주역으로 떠올랐다.

더욱이 송동운의 진두지휘 아래 국내 최고의 가창 라인업을 구축한 ‘호텔 델루나’ OST는 벤의 합류로 흥행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벤이 부른 '호텔 델루나' OST Part.9 '내 목소리 들리니'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유미 기자 kimym@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