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임재현, 음원 강자 다운 폭발적 가창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재현 2019 케이월드 페스타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2019 케이월드 페스타' 임재현이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했다.

1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 1일차 개막 공연이 열렸다.

역대급 규모의 한류 축제인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그룹 워너원 출신 옹성우와 방송인 오정연이 MC를 맡았다.

이날 임재현은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무대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임재현은 특별한 방송 출연 없이도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고수하며 인기를 과시 중이다.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Prod. 2soo)은 진원의 '고칠게'의 프로듀서 2soo와 신예 가수 임재현의 합작 곡이다. 특히 다양한 가수들의 커버 영상들이 화제를 끌며 꾸준히 입소문을 탄 바 있다.

이 외에도 임한별, 박봄, 드림캐쳐, 다이아, 아스트로, 자이언트 핑크, A.C.E, 위키미키, 김재환, 정세운, 임재현, 더보이즈, 김동한, 네이처, 원더나인, 뉴키드, 디원스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 팝을 주축으로 나날이 커져가는 K 컬처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행사다. 개막공연과 폐막공연을 비롯해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SBS MTV THE SHOW, 셀럽티비 라이브쇼, K-힙합 콘서트,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