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연애의 맛2’ 이채은, ♥오창석에 “지연이 예뻐? 내가 예뻐?” [MK★TV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연애의 맛2’ 이채은이 오창석에 질투심을 드러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오창석과 이채은이 바닷가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창석은 촬영을 위해 시드니로 떠나는 이채은에 “외국 사람들이 너같이 예쁜 사람들을 보면 좋아한다”라며 걱정을 표했다.

매일경제

‘연애의 맛2’ 이채은이 오창석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연애의 맛2’ 방송캡처


이에 이채은이 “내가 예뻐요?”라고 물었고, 오창석은 “두말하면 잔소리지. 당연히 예쁘다”라고 답했다. 이를 듣고 기분이 좋아진 이채은은 “전지현이 예뻐요? 내가 예뻐요?”라고 다시 물었다.

뿐만 아니라 전지현에 이어 티아라 출신 지연과 자신을 비교하며 “누가 더 예쁘냐”고 재차 확인했다. 당황한 오창석이 잠시 뜸을 들이다가 “지연이는 그냥 편한 동생이었다. 당연히 네가 더 예쁘지”라고 진심을 고백했다.

그러나 이채은은 “대답이 바로 안나왔다”라며 서운한 기분을 살짝 드러내기도 했다. 이 모습에 오창석 역시 “남주혁이 멋있냐 내가 멋있냐”라고 반격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앞서 이채은은 오창석의 집에서 과거 그와 동거하는 예능프로그램 촬영을 함께했던 지연의 흔적을 발견하고 서운함을 전한 바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