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이승기X수지 ‘배가본드’, 예비 시청자 사로잡은 대본 리딩 현장…역대급 케미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이승기X수지 등이 출연하는 ‘배가본드’의 대본 리딩 영상이 공개되어 관심을 받았다. SBS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배가본드’의 대본 리딩 영상이 공개됐다.

100만 조회수를 넘긴 ‘배가본드’ 1차 티저 영상 이어 16일 대본 리딩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배가본드’ 대본 리딩 영상에는 액션 스턴드 배우 ‘차달건’ 역을 맡은 이승기는 “조카를 항공기 사고를 통해 잃어버린 후에 그 사고의 진실을 끝까지 추적하는 인물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라고 내용을 설명했다.

이어 국정원의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은 배우 배수지는 “차달건이 파헤치는 민항 여객기 사고에 대한 진실과 원인들을 파헤치기 위해서 나쁜 거대 세력과 얽히는 인물입니다”라고 배역을 소개했다.

국정원 정보 팀장 ‘기태웅’ 역의 배우 신성록과 무비 로비스트로 비밀을 간직한 ‘제시카 리’ 역에는 연기파 배우 문정희가 맡았다.

뿐만 아니라 백윤식,문성근,이경영,이기영,김민종 등 다양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 한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숨죽이게 만드는 긴장감, 가슴 한켠을 훈훈하게 달구는 케미 등 대본 리딩부터 폭발적인 에너지가 넘쳐났던 ‘배가본드’가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는 250억의 대작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후반 작업 중으로 다음 달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이지형 기자 allproducer@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